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세상

페이스북 어플 게임 - 호텔시티 -
















페이스북을 시작한지는 얼마 되지않아서 가끔 들어가서 확인하는 정도인데.

ㅋ 요즘엔 페이스북 어플을 알고 게임을 하면서 항상켜놓고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중독성있는 게임 호텔시티 ㅋ. 간단하게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단순한데 자꾸 눈이 가는 게임입니다. ㅋ


- 호텔시티 - 




- 로딩장면입니다. 물이차오르며 퍼센트가 올라가는 모습 ㅋㅋ







- 게임 장면입니다. 영어로 되어있어서 어려울 줄 알았는데
   대부분 단순한 영어 만 나오더라구요 ^^

   게임하시는 데 큰어려움 없으실겁니다.

- 우선 밑에 하단에 사진들이 페북 친구들중에 게임을 하고 있는 사람들 사진이 나옵니다.
   게임을 하다 보면 상대방의 게임 장면도 들어가서 볼 수 있고 돈도 얻어 올 수있습니다. ㅋ

- 게임방식은 간략하게 설명 드리면 자신이 가지고 있는 황금색 돈을 가지고
   호텔의 객실과 스위트룸, 헬스시설, 식당, 여가시설, 전반을 구입해서 설치하고
  전반적으로 호텔을 운영하는 게임 입니다. ^^ 









- 오른쪽하단의 망치 모양을 누르면 위 그림과 같이 방이나 식당들을 살수 있도록 그림이 
   나옵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해서 게임화면에 삽입하면 원하는 위치에 설치가 됩니다.
 
- 초반에 객실과 식당 저렴한거 부터 짓는 것이 유리 할 겁니다.









- 저는 지금 헬스 장도 지어 놨습니다. ㅋㅋㅋ 사람들 표정이 너무 귀엽죠 ㅋㅋ

  하시다보면 객실에서 불이나거나 귀신이 나타나고 물이새는등 다양한 에피소드가 벌어집니다.
  그럴때 카운터로 전화가 옵니다. 문제있는 객실을 마우스 클릭으로 해결하시면 됩니다. ^^

- 낮은 레벨에는 건물 짓는 게 제한이 조금 있습니다. 레벨이 높아지면 다양한 건물들을
   지을 수 있으니
 하시게 되면 열렙하시길 ^^


- 지배원과 청소부 관리인등의 직원을 페북 친구들로 고용할 수 있는 듯 합니다. 
   제가 아직 그거 까진 잘 몰라서 ㅋㅋㅋ

 


페북 하시는 분들은 호텔시티 추천 해드리고 싶습니다.  자꾸 궁금해지는 게임 ㅋㅋㅋ
어플 필요하시면 문의 주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