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세상

임재범 나가수




- 모두가 동감하는 진정한 가수

TV 프로그램 <나는가수다>가 재개 된다고 합니다. 백지영의 하차로 윤도현, 김범수, 이소라, 박정현 네명의 가수가 자리를 지키며, 새로 영입된 새 멤버로 1위가 임재범, 2위 BMK, 3위 김연우 로 최종 7인이 다시금 뜨겁게 열전을 벌인다고합니다. 임재범은 섭외 0순위로 이미 예전부터 섭외에 들어갔지만 그의 방송 무대에서의 모습이 기존에도 많지 않아 출연을 결정하기가 힘들었던거 같습니다. 이번에 출연하게된 계기와 이유가 있다고 하네요.. 기사에 많이 나오듯이 그의 아내 뮤지컬 배우 송남영씨가 암투병 중이라고 합니다. 아내를 위한 그만의 기도를 드리는 모습이라고 할까여... 대중에게 멋진 모습도 보여주고.. 아내 송남영씨도 빨리 쾌유했으면 좋겠네요....









5월 1일 방송을 앞둔 <나는가수다>
새로운 멤버로 영입된 임재범의 무대가 벌써부터 기대를 불러 일으킵니다. 더욱 가슴짠한 것은 그의 가족관에 대한 사연 때문이겠죠... 아내를 위해서도 멋진모습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ㅜㅜ 그가 부른 영화 동감의 OST ...<너를 위해>를 듣고 있자니 괜히 슬퍼지네요 ㅜㅜ 그래도 이노래는 임재범이 아니면 안될 노래 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