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세상

이나영이 걱정되는 결혼설기사...




의외의 결혼설이 나왔네요 ㅋ 저만 그럴지도 모르지만 배용준과 이나영은 어울린다고 생각이 안드네요 ㅋ
결혼설이 진실이라면 축하할일 이긴 하지만 ^^ 둘다 너무 조용하고 얌전하고 그래서 데이트가 재미 없을 거 같은 느낌.
데이트 에선 고급 레스토랑에서 중간에 통역사가 앉아있을 듯한 느낌이 오는데 ㅋㅋ

지난 해 말에 배용준의 호화주택에 이나영이 머물다 간 것을 일본팬이 목격했다는 증언에서 두사람의 관계에 대한
사실을 보도.
아직은 추측이겠죠 ^^ 일본팬들의 인터뷰에 따르면 ...

 '최근 배용준의 몸상태가 않좋아져 하루빨리 좋은 동반자를 찾았으면 좋겠다.
그게 이나영이라면 팬들도 이해할것이다.'

ㅋㅋㅋ 뭘이해합니까 자기들이 좋아서 결혼한다는 데...
이나영이 걱정되네요. 일본 아줌마분들께서 결혼식장을 덥쳐버리진 않을 실까...ㅋ 혹은 이나영에게 면도칼을 날리는 것은 ...ㅋㅋ하긴 욘사마 팬들이 대부분 나이 지긋하신 분들이라 아들 장가보내는 기분일 수도 있겠네요 ^^ 두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복해줄 거같네요


암튼 두사람이 좀..아니 크게 연인이라고 와닿진 않지만 둘이 만약 결혼을 한다면 장동건 고소영 커플를 잇는
또하나의 스
타 부부 탄생이네요.^^ 둘이 아이를 나으면 공자가 나올거 같은데 ^^ 둘다 너무 선한 이미지라..
실제는 어떨지 모르지만..^^




오~~아줌마 부대 눈에 보이네요 상황이 ㅋㅋㅋ


'TV 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자인이 진리요.....  (4) 2011.03.12
야간 조명 제한...좋은 시도가 되길  (8) 2011.03.07
이혁재 보다 그의 가족들...  (8) 2011.03.02
도망자 -포스터-  (0) 2010.09.24
자이언트 -포스터-  (1) 2010.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