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세상

윤식당 시청률~~

 

 

 

 

 

 

 

 

 

 

[] 윤식당 (예능) 시청률~

 

 

시청률 14% 대박 ~~~

 

 

 

TVN에서 방영되는 윤식당이 5월5일자로 7회차가 방영됐습니다. 종편에서 보여지는 예능에서 현재 14프로가 나온다 이거는 뭐... 메인 3사 방송에서의 거의 30프로 이상이라고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와 나영석 PD 이렇게 보면 진정한 능력자가 아닌가 다시 생각이 들게 합니다.

 

참 간단한 아이디어 일 수있는데, 기획하고 실천한다는게 대단한거죠. 뭐 이서진배우는 이젠 드라마는 안하시려나... ㅋㅋ 너무 예능만 하시는게 아닌가 걱정이 들기도 하고...

 

 

 

 

 

 

 

 

 

 

 

 

 

 

 

 

촬영지의 볼거리도 한몫 한다는....인도네시아 롬복 근처 작은섬, 길리트라왕안....발음 하기도 힘드네요 ㅋㅋㅋ 아무튼 죽기전에 가봐야 할 10대 휴양섬이라고 합니다. 그리고....ㅋㅋ

 

이번에 정유미배우의 투입은 신의 한수 가 되지않나 싶습니다. 정블리~~정블리~~!!!

윤여정선생님과 신구선생님의 조합도 너무 포근하고 이젠 친근하기 까지 합니다. ㅋ

 

무엇보다 보게 되는 건, 외국인들의 반응이지 않나 싶습니다. 많은 시청자가 궁금해 하고, 든고 싶어 하고, 보고싶어하는 한국이란 나라 우리의 음식이 외국인들에게 어떻게 보여질지 어떤 평가가 나올지 하는 것은 자국민으로써 왠지모를 자부심이 생긴다고나 할까요. 지난번 치킨을 메뉴로 오픈했을때는 외국인들 역시 많이 즐겨먹고 있지 않나 했는데, 신선해 하는 모습이 오~~우리나라 사람들 참 머리 좋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 ㅋㅋㅋ

 

앞으로도 쭉 참신한 예능 많이 만들어 주시길 나PD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