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세상/[영화] 애니메이션

라푼젤 - 애니메이션 -








주인공 라푼젤 큰눈망울과 만화지만 3D효과로 진짜같은 머릿결 ^^ 볼수록 매력녀 라푼젤 ~
그녀의 최고의 무기는 긴 금발머리 그리고 후라이팬 ~~ 어느 누구든 한방에 KO~~ㅋㅋ



 

도망 중에 라푼젤의 탑에 숨어들어오게 된 라이더(유진), 라푼젤의 긴 금발머리에 포박당한 유진ㅋ
바깥세상으로 나가고 싶어하는 라푼젤은 그에게 한가지 거래를 합니다.






 라푼젤의 꿈을 이루기위해 성을 향해 달려간다. 하지만 가는 곳은 위기 순간들이 끊이지 않고,
도적유진을 잡으려는 성의 충실한 말 막시무스.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은 어릴적 일요일 아침이면 티비에서 방영되는 만화를 꼭 봐왔었는데 ㅋㅋ 제가

알기론 그전에 라이온 킹이나 인어공주 미녀와 야수 등... 그런 작품들 다 수작업으로 이루어 진다고 들

었습니다. 움직임도 부드럽고 ... 정말 공을 많이 들이고 노력이 있기때문에 최고의 애니메이션을 만들

어 내는 거 같네요 ^^ 만화영화 라푼젤 재밌게 봤습니다. 동화속 주인공 라푼젤을 그린 영화. 볼수록 감

동 받고 사람 빠지게 만드는 영화네요 ^^


내용스토리는 잃어버린공주 라푼젤이 한 남자를 만나 어려움 끝에 공주에 자리로 돌아가는 해피엔딩을

보여주는 단순한 이야기지만 만화속 주인공의 표정과 월트디즈니 만화의 특징이져 음악, 한편의 뮤지컬

을 보는 듯한 멜로디. 주인공 라푼젤 너무 귀엽고 발랄한 공주 이미지로 나옵니다. 볼수 록 매력녀 ^^ , 

남자주인공 유진은 낙천적이고 활동적인 남성의 이미지로 맘씨 착하고 부드러운 도적으로 그려냅
니다. 


만화라서 어려운, 만화이기 때문에 가능한 만화속 인물들의 표정연기 정말 일품입니다. ^^ 창피하지만

저는 보면서 눈물 찔끔 나왔습니다. ㅋㅋ 만화보면서 눈물 글써이다니 ......ㅋㅋ 슬픔보다 감동적인 영

상과 꿈 같은 스토리들이 전개되면서 영화 보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 라푼젤 예고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