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세상

2010년 로고트렌드 사례



입체파(Cubist)

파블로 피카소와 조르쥬 Braque는 큐비즘 운동의 창시자로 발견 한 것처럼 아래로 그들의 본질에 이미지의 감소에 특정 시각적 즐거움이 있습니다. 로고 디자인에서이 같은주의가 적용되는 개념의 좋은 결혼과 스타일로 등장. 측면의 단순한 일련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정말 픽셀의 소수로 축소 이미지와 영광을 더 기쁘 시게 예술 버전입니다.

자동 Delaunay 래스터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일러스트 레이션 소프트웨어는이 기술이 광범위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공간과 컬러 평균을 만듭니다. 일러스트 레이터 조나단 Puckey하고, 사진 이미지에 환상적인 결과와 함께이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비슷한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자신의 광고에 여러 회사에 대한 서명 모습이되었다.
신원 디자인, 이러한 측면의 핸드 렌더링 순수 입체파 눈요기입니다.

1. Iconologic는 버진 아일랜드 2. 부터 Z & G는, Brandogolik 3. 가드너 디자인, 그래픽 노출수 4. 안드레이의 Bilan, Kubis






포자(Spores)


그들은 우주에 정지하거나 수중 광산 placidly 기다려에서 부동의 모양을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실, 이들 로고의 애니메이션에 대한 완벽한 후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런 끔직한 비교에도 불구하고,이 로고는 아직도 그들이 제대로 작동 수 있도록, 수학 매력적이고 신비의 품질을 유지합니다.

일부에서는 중앙 개체에서 냄새가 나는데 포인트는 연결성 및 검색이 많은 이들의 감각을 전달을 청하는, 촉수 같은 품질을 것 같다. 로고의이 같은 그룹은 주문이 복잡도에 적용할 수있는 방법을 예시하는 경향이있다. 그들은 혼돈의 가장자리에 졸업할 수있는 능력을 보여 아직도 자연의 완성과 함께 개최합니다. 이 스타일의 적극적인 표면은 확실히 형태의 복잡한 본질에 충실 할 수있는 클라이언트가 필요합니다.

1. MYDE, 스마트 통신 기술 2. 무역 협회 국제 | 비주얼 운동장, 기타 3. 원활한, 1025 사진 4 크리에이 티브. BrandBerry, Anvexa





유령 Ghosts

비주얼 세계에서 주목 받고있는 디자이너의 가장 어려운 작업입니다. 누군가가 정말보고 장려 어렵다; 번째 정도로 어렵습니다 그들이 종사하는 강제. 이러한 가우스 같은 로고가 두 번째보세요 뷰어를 강요 다른 이유는 그들이보고 있는것을 확인하려면보다 더 있으면 좋을 텐데. 이런 자국의 소프트 깨끗 투명한 자연의 효과는 잘 대결의 미묘한 행위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그 이미지는 목적에 맞는 필수적인 것입니다, 그래서 이건 그냥 어떤 로고가 희미하게 권한이 없습니다. 상상력에 뭔가를 떠나 신비있다는 것을, 그러나 기억하십시오. 천천히 공개 또는 일부 훨씬 더 매력 리터럴보다 될 수 밝히지 모든 아웃 전체가 공개. 기술 문제의 이미지 뷰어가 실마리를 못찾고 왼쪽 없다는 실루엣을 통해 충분히 명백한 경우 가장 큰 성공을 것 같습니다. 우리는 모양 이전에 색깔로 개체를 식별하는 경향으로 색상도 중요한 단서이다.

1. 줄리안 펙, 푸웃볼 캘리포니아 2. Iconologic, 미국의 천연 가스 얼라이언스 3. Supersoon 좋은 디자인, 스위스 열전달 기술 4. 이상한 아이디어, 그림자 농장






부품 Parts

이러한 경향은 코멘트에 대한 통찰력을주는 "추한 모습 중 하나 추악한이지만, 뭔가 추한 많은 사람들이 아름답습니다." 이들은 못생긴 것들이 - 또는,이 경우에는 귀하의 부품의 대표 표현 및 이상적인 구조로 이들을 조합 중 하나를 가져가라. 그것은 많은 부분이 공통의 목표를 만들고 함께 요소. 거리에서, 이미지가 큰 전부입니다. 하지만 가까이 검사에 대한 이미지는 분자 영상의 아말감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여기에 로고의 다양한 그룹은 몇 가지 아주 다른 비슷한 목표 달성에 소요 표시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이 나라를 형성"과 미국의지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백 또는 그래서 다이버는 상어의 윤곽을 형성 물고기의 학교를 만들어 함께 네, 다이빙 학교입니다. 각각의 경우에, 멋진 시각적 균형은 독자가 그 결과를 작성할 함께 온 부분에 전체에서 도약할 수 있도록 발견되었습니다.

1. 쿠즈 네 초프의 Evgeniy, 러시아 팀 2. 열 : 오후 미디어, 고급 군비 주식 회사 3. 크리스 루니의 일러스트 / 디자인, Ramsell 4. 핸드 dizajn 스튜디오, 다이빙 클럽 빅 화이트








먼지 Dust

당신은 큰 소리로 이야기하면하지 않는 말투를 조절, 당신의 목소리가 단조로운 항공기가된다. 당신 말투가 낮은 때 조용한 속삭이는 말하다, 가까이에있는 모든 머리가 대화를 데리러 귀를으로 바뀔 것이다. 마르크의이 그룹은 예민의 중요성을 이해한다. 속삭이고는, 그 밀도에 따라 로고 이내 어조의 다른 수준을 생성 stippled 효과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각 조각은 하드 깨끗 벡터 이미지입니다 그러나 때문에, 컬러 그라데이션의 모습은 환상이다.

또 '눈'은 디자인뿐 아니라하지만 그들은 그들이 전에 보지 못했지만 뭔가 뷰어를 직면하기 때문에 이들에 그려집니다. 부드러운 가장자리 페더링 그들을 특별하게 만들었 이런 자국을 위해 다른 촉각 자연을 준다. 약간의 마법이 기술을 전달 뭔가가 있습니다. 갤럭시 가든 로고는 하늘의 별을 넘어갈 캐스팅 될 몇 가지 특별한 매력의 느낌을주는 분위기 로고는 우리가 흡입하는 모든 입자를 분리하는 것 같다.

1. RedBrand, 분위기 디자인 하우스 2. 이상한 아이디어, 갤럭시 가든 3. Tannehill 디자인, GSL 좋아 리소 그래퍼 4. Identra, Cognida








쇼를보다 Peepshow

그것은 판매를 만드는 이미지의 내부 이미지. 무대 뒤에서을 통해 보여주는 위대하고 매력적인 이야기가있다면 보행자 솔루션은 갑자기 아름다움 또는 이익의 일이된다. 이 로고는 생동감 있고 매력적인 주인들이 솔루션에 벡터 깨끗 색의 필드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콘트라스트 레벨을 시각적으로 불안해 채우기 영역을 만들기 피하기 위해 최소한의 유지됩니다. 이것은 개념을 재생하는 또는 클라이언트에 대한 시각적인 주도권을 잡고 새 필드를 추가, 그리고 그것은 또한 시각 브랜드의 시각적인 어휘의 일부로 패턴을 설정합니다.

Iconologic 성공적으로 코카콜라의 시리즈는 밴쿠버 올림픽에서 사용을위한 아이콘 개발했습니다. 아이코닉 콜라 병의 실루엣은 게임의 돌로 쌓아 로고를 반영 입력란에 골절되었다. 이러한 고장 요소가 있지만, 단순한 색상이나 그라데이션과 렌더링 수도 있었을 대신 이들 지역은 블루스와 올림픽 경기장에서 사용하기 위해 개발의 패턴이 그린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연결의 멋진 감각과 색채의 현명한 이용에요.

1. Iconologic, 코카콜라 회사 2. Dalius의 Stuoka, Trava 3. Wizemark, MonkVibe 4. X3 스튜디오, 미디어 IQ도









꽃줄 Festoon

누구 누구의 어린 시절 철물점에 봄이 방문 포함되어있는 전기 팬 및 창 에어 컨디셔너를 tassels가 우리의 가정도, 북극 진정의 여름 소굴이 될 수 있다고 우리를 확보하므로,주의에서 수평으로 부는들로 가득 차 기억합니다. 이 로고는 아마도 약간 냉기에 대해 그리고 조금 더 불어에 대해 덜 수 있습니다. 질풍 무력에 자주 운동과 펄럭 깃발의 바람이 터널은 보이지 않는 이미지를 아래에 설명, 또는 그들은 단지 쾌적한 바람을 정의하기 위해 전체 움직임에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해결책의 대부분의 핵심은 감소하고 포인트에 그래픽 요소의 끝이 가늘어진 또한 깃발의 중복입니다. 그들이 겹치는 색상 변화가 있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이들은 투명하고 있습니다. 방정식의 일환으로왔다 자유로운 영혼과 통제의 부족의 비트가있다. 불꽃의 길들 수평 기회가 같이 보면,이 디자인은 lighthearted, 기분 좋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잘 봉사 기쁨이나 축제의 의미를 전달.

1. BrandBerry, TravelWorld.su 2. Burocratik - 디자인, Leite & 3 Leite. 계수 고맙습니다, 4 개비 루나. Rpd 디자인, 오소 리오 시청









얼룩 Stains

손으로 즙이 많은 브러시와 블로터 용지에 우리 시대의 위대한 로고 초안 상상해보고, 또이 장르에있는 로고를위한 느낌을 얻기 위해서는 시작합니다. 모든 아름답게 사상은 이미지의 본질에서 너무 많이 떨어지다가 아니라 기술의 흐려 수 있도록 큰 감도를 필요로보다 아마 더 초안입니다. 디자이너지만, 커피 한잔 또는 년간 부르고뉴의 유리에서 냅킨에 얼룩이 사용하고있는 간단한 spillage 이상이 그룹의 움직임은 새로운 하이트로 얼룩의 예술을 재생합니다.

역설 박스 디자인은 러시아에서 가장 Begucci 카페를위한 예쁜 동물 얼룩 일련의를 만들었습니다. 캥거루는 달팽이는, 치타, 해마 등 각 카페인에 중독된 어두운 로스트에 만들어진했다. 여기에 표시된 스노우 보더는 스노우 보드 버튼으로 시리즈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가장자리를 흐리게 움직임은 없다 놀이로 온다; 이런 자국의 입자가 직접 정품 인상을 만듭니다. 그것은 전통적인 설계 기술과 파괴와 소비자로부터 그 두 번째 및 세 번째 모습을 얻는 또 다른 예입니다.

1. 역설 상자 Rinat의 Tuhvatullin 2. Suprematika, 배낭, 가방 온라인 쇼핑 3. 인구 통계 학적 주식, 형제 간의 핏줄 4. 버튼 (스노 보드) 주식 회사, 버튼의 스노 보드











파열 Burst

불꽃놀이 의심의 여지가 봐 -에 - 날 대회 '에서 손을 다운 이겼다. 동반 가청 붐,하지만 확실하게 플래시로 주목을 받고있는 요소이다 빛의 파열과 냄새가 나는데 비행기는 Visual 아드레날린이 있습니다. 당신은 흥분, 활동, 또는 쾌락을 위해 개발 정체성 무엇을 더 중심 선택할 수 있을까? 이런 자국은 모두, 자신의 고유한 방식으로 이미지와 함께 그들의 숫자 올해 거래있었습니다. 하지만이 모든은 아직도 완전한 영광에 한순간 이미지를 캡처.

모든 색상과 밝은 색조 및 전체 기울기 spectrums에 많이 도처에 올해는 분명했다. 이런 자국은 어미에서 두 번째의 음절의 순간을 설명 및 모션, 유통 및 화려한 섬광으로 그것을 정의합니다. 하지만, 도전하는 fewest 스트로크에서이 효과를 설명하기 위해 노력 LatinBrands하여 LaQuinta 로고와 Porkka Kuutsa하여 Logistigo 로고는 단순과 모두 훌륭한 솔루션을 아르가 손상.

1. Sakideamsheni, 박람회 조지아 2. 라 Quinta 3 Latinbrand. BrandBerry, 1945년에서 2010년까지 4. Porkka & Kuutsa의 오이, Logistigo의 오이










벽지 Wallpaper

단색 덩굴을, 식물, 소용돌이, 시청 후 지난 몇 년 동안 못했을 경우에 대비 아무것 다 flourishes, 오버 치장에 휴전 가까이 그 어느 때보다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장식이 매력 인쇄 패턴을 가진 새로운 화신을 발견하고 전체 타오르는 색깔뿐만 아니라 인치 실루엣과 모양은 상당한 기품과 생명 활동을하는데, 그들의 주목을 relishing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에서 사용되고있는 색상에 대한 사과가 없습니다.

당신은 머리 안에 무엇이 상상까지 여성의 머리 프로필 아니 그 이상이다. 그리고, 화려한와 차분한 조화를 이루 그녀의 생각은 페이지에서 도약. 성격이 정의되었습니다. 진짜 이야기는 모양 안에있는 투구의 한 벌로 말한되고 이러한 실루엣 일반적으로 훨씬 더 단단한 기안자의 기술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분명히, 다양한 색상이 크게 의존하는 정체성, 하나의 색상으로 재현 할 때하지만 누가 이상 한 색상 환경에서 사는 도전을 찾는거야?

1. 과즙 그래픽, 세일즈맨의 Amies, 여자 Fineries 2. Koodoz 디자인, 털러모어 에스 테이트 3. 더러운 디자인, 과즙 주택 4. Kreativer의 Kopf는, Schoen이 넓게 Druck주고 싶게











박스 Box-Up

시각적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일환으로 텍스트의 사용은 무엇보다 중요한되고있다. 아니 회사의 단지 이름은 표시되어 있어야합니다로서의 중요성의 기타 주요 사항이 있습니다 잘 클라이언트가 만드는것, 표어, 위치, 설립 일자, 차별화의 포인트. 비록 이러한 추가 문자가 포함되지 않은 경우, wordmark와 최소한 상징이 업 둘 사이에 시각적인 관계를 정의하기 위해 잠금 장치가 필요합니다. 단추 가둔다 항상 두 요소의 요구를 존중하는 균형 행위입니다. 노력에 그 쌍을 확대 wordmark 그 상징이 너무 큽니다 할 수 있도록 확대. 더 품위있는 크기로 기호를 줄이기 wordmark가 읽기 어려운하겠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디자이너가 리터럴 상자에 함께 두 가지 요소를 캡처 신호를 받으면 찍은 있습니다. 당신은 의사 소통을하고 얼음 트레이에 부어 넣어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가져가라. 존중 수없는 사람들을 위해 혼동의 가능성 정체성 처합니다. 그것은 하나의 패키지로 함께 모두있어, 아무 방향이 필요합니다.

1. Pugleasa이 Schwartzrock 그래픽 아트,. Sudduth 디자인 유한 윌밍턴 - 고든 3. 파고 디자인 주식 회사, 주식 회사, 잭슨 무역 4. Sigg 디자인, 국제 호텔 스위스






출처 - 로고라운지 (logoloun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