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세상

격투황제 효도르...3연패면...은퇴할수도..





3연패...은퇴할 확률 90%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파이터인데..예전에는 많은 팬들도 있었고, 지금도 인지도는 엄청나지만... 최근 복귀에서 계속된 패배로 위상을 좀 잃었죠... 저번 경기에서 은퇴를 결심했다가 다시금 도전을 감행하기로 했다고 하는데, 개인적인 마음으로 효도르가 파이팅 해서 다시금 위상을 찾고 박수받으며 떠났으면 좋겠네요^^

오는 7월 31일에 스트라이크포스에서 백전노장 댄 헨더슨과 경기를 한다고하네요. 전적이나 기량으로는 효도르가 당연 우세하니 솔직한 말로 이경기에서 효도르가 패배하면 사실상 은퇴경기가 될 수도 있겠네요. 

참.. 이런 것들 보면, 연예인이나 미디어에서 보여지는 스타들은 것보기와 다르게 많은 힘든부분들이 있는거 같네요 정말. 최근에 연예인들 우울증으로 자살하는 것들도 그렇고, 사실 외부에서 봤을때는 그게 그렇게 힘든가 자살할일인가 생각하지만, 그들 입장에선 숨막힐 정도 갑갑했을 지도 모르죠. 

요즘 소셜네트워크가 대세라 전세계에 비밀이없잖아여ㅋㅋ 특종만 있음 삽시간에 전세계로 퍼져나가니. 송지선 아나운서도 자신의 사실이 트위터에서 급속도로 퍼졌다고 하던데...그러니 스타들보면 화려함에 부럽기도 했다가 또 측은하고 힘든삶이다. 그런생각도 들고, 암튼 효도르가 이번엔 꼭 이겨서 멋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얼음 펀치 ~~~~슉 



효도르 아저씨 귀염둥이네요 ^^ 호빵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