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세상

아만다 사이프리드. 거침없는 매력발산




아만다 사이프리드 요즘 매력이 넘치는 듯함
요즘 매력있고 좋아하는 여배우ㅋㅋ


출생 1985년 12월 3일 (미국)
신체 161cm
학력 포드햄대학교
데뷔 2000년 드라마 'As the World Turns'
수상 2010년 쇼웨스트시상식 올해의 여자신인배우상
 
 
 
 
 
 
출연작 -
 
 
큰 흥행은 하지 못할 듯 개봉중.. 아직보지 못했지만 ㅋㅋㅋ
 
 
맘마미아에서 보여줬던 귀엽고 소녀같은 이미지와 너무 상반된 이미지 변신
에로틱하고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이지만. 연기력부족인 듯 어리게만 보였던...
 
 
 
맘마미아에서 천사같고 소녀같은 이미지로... 첫눈에 뿅 ~~~ ㅋㅋㅋ
미소가 너무 예쁜 여배우 ^^
 




완전 사랑스러운 이미지 아만다 사이프리드 이름도 외우기 힘든데....
대가 외웠네 ㅋㅋㅋ 첨엔 사만다인줄 알았음... ㅋㅋ
아만다 사이프리드^^

연예인을 좋아할 나이는 아니지만 좋아한다기보다 요즘 영화에서 가장
눈에 띄는 배우인 듯해서 올림^^






금발이 너무 잘어울리는 여배우네여 정말^^ 미소도 예쁘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