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세상

유성 장터 거리공연 - 문석봉 -




4월 29일 열린 대전 유성장터 거리공연.

장터에서 만세운동이란 주제로 열린 행사에서 단막공연을 진행 하게되었습니다. ^^ 일제 식민지 시대에 우리민족의 독립을 위한 투쟁을 보여주는 단막극 입니다. 이날 바람이 어찌나 불던지 마이크에 바람소리만 너무 커서 ㅋㅋ 당황스러웠네요 ㅋ 짧았지만 어르신들 엄청 좋아해 주셔서 기분 좋더군요 ^^ 많은 준비가 없던 터라 실수도 연발이 었지만 재밌게 공연을 마치고, 분장과 의상을 입은체 기념 사진 좀 찍었습니다. ^^




일본 순사 압권이죠..ㅋㅋㅋ




 
세자와 주인공 문석봉 그리고 명성황후 ^^





명성황후 죽이러 가는 일본 자객들. 저는 팔에 문신처럼 보이려고 낙서 했다가 그날 지우느라 고생좀 했지요 ㅋㅋ






문성봉이란 위인이 우리나라 최초로 유성에서 의병을 일으킨 인물 이라고 합니다. 독립투사 멋지네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