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세상/[영화] 전쟁, 사극, 어드벤쳐

월드 인베이젼

 




월드 인베이젼
60억 인류의 운명을 건 최후의 전면전...

1942년 LA UFO 대공습 사건 이래 지난 수십년간 UFO 목격 사례는 전세계 각지에서 꾸준하게 보고되어 왔다. 2011년, 거대한 유성 떼가 지구에 떨어지고, 사상 최대의 유성쇼에 들떠있던 세계 각 도시는 정체불명의 적으로부터 무차별 공격을 받고 초토화된다. LA 주둔군 소속 낸츠 하사(아론 에크하트)는 자신의 부대를 이끌고 지금껏 싸워본 적 없는 적들에 맞서 사상 최대의 반격 임무를 맡아 전면전에 참가하게 되는데…


최신 개봉영화 중에 주말에 볼만한 영화 추천합니다. 월드인베이젼.. ^^ 워낙 영화가 처음에 이슈가 되서 막상 보면 별로 겠거니 했는데 오~~ 보는 네네 긴장감이 최고였습니다. ㅋㅋ 출연 배우중에 제가 아는 배우는 중간에 죽는 인도 배우 한명 뿐이어서 ㅋㅋ다른 배우들은 잘몰랐는데...멋지더군요. 주인공 낸츠하사 카리스마 짱입니다. 영웅처럼 멋지게 헬기에서 내리던 장면 잊을 수가 없네요 ^^ 외계인 관련 영화가 많지만 월드인베이젼 보시면 후회 안하실 듯 정말 재밌습니다. 그런데 보면서 느낀거지만 정말 이런일이 생길 수 있겠다 ..뭐 그런생각도 들더군요.ㅋ 요즘에 대지진이나 사회적으로 많은 이슈가 되지않습니까 그래서 더욱 이런 영화들에 귀기울여 지게 되는 듯... 절대 일어나서는 안되는데... 영화 보시면서 좋은 주말 보내시길 ^^





이슈 -

- 인디펜던스 데이 / 2012 를 뛰어넘는 최고의 재난 SF 액션 블록버스터.. 
- 실제상황 ....1942년 발생한 LA대공습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
- 제작비 1억달러 ... 엄청난 스케일..긴장감 100배 ~~




UFO에 관한 정보 -


1. 2010년 10월 7일 장안교 다리 상공에서 첫 목격된 이후, 서울의 중심인 광화문 상공을 비롯 을지로와 종로 방면으로 고속 비해하는 UFO가 또 다시 목격되는 등 최근 서울 상공에 지속적으로 UFO가 출현.

2.
1942년 2월 24일 LA에 엄청난 크기의 미확인 비행물체 목격. LA도심 전역 비상태세 돌입. 1,400여 발의 대공포탄 발포했으나 약 20분간 LA상공을 비행하다. 빠른 속도로 사라짐. 이후 1965년 부에노스 아이레스. 런던 에서도 목격됨.


3.
1985년 1월 26일 멘도시 주 파파가요소 지역에 미확인 물체 추락. 당시 아르헨티나 군은 물론 외국군이 추락지점을 수색했다는 사실이  2011년 1월21일 아르헨티나 공군 인터넷사이트 해킹사건으로 폭로됨.


4.
뉴질랜드 군 당국이 지난 1954년부터 2009년 뉴질랜드 상공에 나타난 수백개의 UFO추정 보고서 공개. 총 2천 페이지 분량의 보고서에는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다수의 UFO자료가 포함되었다고 함.


5.
중국저장성 항저우의 소산 국제공항에서 납작한 UFO가 출현. 항공기 이착륙이 중단되고, 공항이 폐쇄됨.


6.
지구외문명탐사연구소(SETI)는 240km 크기의 대형 UFO가 지구를 향해 오고있다고 발표.





- 월드인베이젼 예고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