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세상/[영화] 범죄, 스릴러, 공포

최고의 스나이퍼 <더블타겟>





전직 특수부대 최강 스나이퍼  더블타겟

더블타겟에서 마크월버그는 자신의 이미지를 확고하게 굳힌 듯 보였습니다. 멧데이먼의 본 시리즈를 재밌게 보셨다면..이영화 역시 좋은 평이 나오리라 생각됩니다. 제목만 봐도 아실 듯 합니다. 한 저격수에 대한 이야기를 소재로 영화는 이루어 집니다.
미국 영화의 특징이죠. 한명의 영웅을 만들어 내고 그영웅이 거대 조직을 파헤쳐 결국 조직 전체를 붕괴 시켜버리는 흔한 소재일 수 있습니다.^^ 거대 조직의 음모에 빠져든 최고의 스나이퍼..마크월버그...자신의 해명을 위해 누명을 벗기 위해 그는 꼭 살아남아야 합니다. 하나하나 파헤쳐가는 마크월버그.. 요몇일전에 마크월버그 크리스찬 베일 주연의 <파이터>란 영화를 보고 예전에 보았던 마크월버그의 영화 <더블타겟>이 보고 싶더군요 ㅋ 냉철하고 차가운 이미지로 액션스타로 높이 평가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마크월버그..그가 나온 영화 중에 제가 본건 ...디파티드..맥스페인....더블타겟...파이터 ㅋㅋ 좀더 찾아서 보고싶네요 ^^



영화의 첫장면에 저격 하는 장면은 정말 놀라울 정도입니다. 원거리에 있는 차량으로 이동하는 적을 한방에 제압해 버리고...군대에서 총쏴봤지만..ㅋ 조준해서 명중 시키는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닌지라 ㅋㅋ 군생활의 추억이 새록새록 나더군요..적을 한방에 제압하기 위해서 바람과 심호흡...모든걸 계산하는 모습이 더욱 영화를 보면서 긴장되게 만들었습니다. ㅋ

적 이동로에 매복한 마크월버그와 그의 파트너...그의 사격은 백발백중,,,하지만 잠시뒤 그들의 위치가 적들에게 노출되버립니다.난해 상황....본부에 지원을 보내는 두사람...하지만 본부에서는 그들과의 교신을 끊어 버립니다.....이미 공중으로 적 헬기의 공격이 시작됩니다...대응 마크월버그 일행..그러나 ..역부족..그의파트너는 그자리에서 죽고맙니다. 그곳을 벗어난 그의 은둔생활..

그는 자신들을 버린 나라를 원망합니다... 
은둔중이던 전직 특수부대 최강 스나이퍼 스웨거(마크 윌버그)는 어느날 정부 고위 관계자 존슨대령(대니 글로버)으로부터 대통령 암살 조짐이 있으니 이를 막아달라는 요청을 받습니다.



누구도 따라 올 수 없는 저격기술을 지닌 스타이퍼로서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로 미리 범행 장소와 방법을 연구하는 스웨거. 대통령 암살 예정 당일, 치밀하고 정확한 예측을 했다는 이유로 스웨거가 범인으로 지목됩니다. 어처구니 없는 상황
하지만 현재상황으로는 그의 입장에서 누구도 설득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누명을 벗기위해선 그곳을 벗어나는 게 급선무...
스웨거는 현장에서 도망가던 중 부상을 입고, 미국 정부에게도 쫓기게 된 절대절명의 위기를 맞게됩니다.

 
2007년도 영화네요. 더블타겟 ㅋ 이당시에는 마크월버그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ㅋㅋㅋ 요즘에 볼수록 멋지더군요..
몸도 오~~~~짱입니다. 그리고 영화 중반부터 스웨거와 함께 적의 실체를 파헤치려하는 FBI말단요원 닉(마이클 페냐)
이배우는 잘 몰랐는데...유명한 배우인거 같네요 ㅋ 이전에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서 니콜라스 케이지와 함게 나왔었군요.^^월드 트레이드 센터 아직 안봤는데 시간 될때 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