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세상

블랙핑크, YG 6대 금기 계약서.. 숨막힘

 

 

 

 

 

 

 

 

 

 

 

 

[] 블랙핑크, YG 6대 금기 계약서....

 

 

라디오스타에서 나와서 이야기한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와 로제 들은 바로~ YG 계약서 6대 금지사항이, <술, 담배, 클럽, 운전, 성형, 연애>라고 합니다. 숨막힌다. 진심 ㅜㅜ .....뭐 어린친구들이니 술, 담배, 클럽, 운전.....성형은 이미시킨것 같은데 ㅋㅋㅋ 이런것들은 이해가 간다고 치더라도.... 연애는 너무 하네 진심 ㅜㅜ 아 왜 사람 만나는 걸 못하게 합니까?.....

 

 

 

 

 

 

라디오 스타에서도 이건 뭐 수도원 수준이라고 언급할 만큼 숨막히긴 합니다. ㅋㅋ 어쩔 수 없죠 그들이 원해서 굼이 있기에 선택한것이니... 내용에 따르면 YG연습생들의 밥시간도 달랐다네요... 남자연습생은 6시 밥먹고, 여자 연습생은 7시에 밥먹고, 그리고 가끔 늦게 까지 남으면 매니저들이 그 사이를 가린다고,.... 하긴... 또 생각해 보면 그나이때 어린친구들이 혈기왕성하고, 거기다 기획사에 모여있는 사람들이 다들 연예인 준비생들이면 끼있고 매력있는데, 한눈 안팔 수 없겠네요. 다시 결론 짓자면 뭐, 본인들이 잃는 것보다 얻는게 많은 거 같으니 받아들이는 거겠죠?... 일반인이 생각했을땐 와 심하다 하다가도.... 한편으로는 그럴 수 있지 생각 되네요.... 세상 간사해 ㅋㅋㅋ  

 

 

멤버는 지수, 제니, 로제, 리사

YG가 또 가수는 잘키우는 음악을 우선순위로 보는듯 요새 핫 하게 뜨네요 ^^